박종진 관악트윈스팬이겠네ㅋㅋㅋㅋ



박종진 이쪽 저쪽에서 욕도 많이 쳐먹고 솔까 나도 MBN 앵커 시절 박종진 개극혐이었었는데...

자꾸보다보니까 존나 웃겨서 이젠 씹호감인데

이분 봉천초등학교에 영락고등학교 나오셨네ㅋㅋㅋㅋ

나도 그 동네 오래 살아서 잘아는데 존나 친근감든다ㅎㅎㅎ

근데 중학교는 뜬끔없이 용산중이래?ㅋㅋㅋ


이 분은 초등-중-고등-대학을 관악-강북-관악-강북으로 나오셨네ㅋㅋㅋㅋ 


물론 지금은 돈 많이 버셔서 관악구에 안사시겠지ㅜㅜㅜ 아님 관악구의 비버리 힐즈 봉천고개 꼭대기에 있는 아파트에 사시려나?ㅋㅋㅋ



근데 봉천초등학교있는 동네에서 영락고까지 가려면 뭐타고 가야하지?

버스타기도 애매하고 아니... 영락고는 골목안에 있어서 버스도 안가는데ㅎㅎ

닥 뚜벅? 그 좆같은 언덕 골목길을??ㅋㅋㅋㅋ